후원기업 임직원과 함께하는 시민초청 무료영화감상 매월 개최
사단법인 한국영화인총연합회 대전광역시지회(회장 성낙원)와 동양고압산업주식회사(대표이사 박경우)는 “2022 사랑나누기 영화산책” 실천을 위하여 시민과 후원기업 임직원 가족을 초청하여 무료로 영화감상 시간 마련하기 위해 1월 25일 협약을 체결했다.
“2022 사랑나누기 영화산책”은 3월부터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저녁에 개최한다. 개최 목적은 가족과 영화감상으로 문화 향유 활동을 공유하여 개인과 가족의 소통으로 삶의 질을 향상하고, 가족 구성원들 간 화합에 기여하는 데 있다.
후원기업으로 참여하는 동양고압산업 박경우 대표는 “직원들과 문화예술을 함께 접하며 화합과 창의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되어 이번 사랑나누기 영화 산책에 동참을 하게 되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업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성낙원 회장은 “가족이 영화 감상을 통해 공통의 관심사를 가져 대화와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며, 부부간의 소통으로 서로에 대한 존중감과 이해심을 고취해 부부 관계를 돈독하게 하는 데 있다”라며 “또한, 가족의식을 증진해 행복한 부부 문화 확산으로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대전영화인협회는 2000년도 초반부터 10여 년간 “부부초청 무료영화감상회”와 “모두가족 수요영화놀이터” “시민을 위한 한여름 밤 영화감상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시민 초청 무료 영화 감상회를 통해 청소년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품도록 했고, 가족들에겐 소통의 장을 만들어줘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데 한 축을 담당해 왔다.
영화 감상 전후에는 폴로라이드 가족사진 촬영과 같은 가족 이벤트 진행으로 가족의 사랑을 더욱 돈독히 하고 함께 웃는 시간과 함께 행운권 추첨으로 푸짐한 행운의 선물도 받아 흥겨운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사랑나누기 영화산책”에 후원을 희망하는 기업과 영화 감상을 원하는 시민과 단체는 대전영화인협회로 신청하면 된다.(문의 010-3480-3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