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피플 | DailyPeople

노스페이스 에디션, 세계 물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

공식 SNS에 물 절약 노하우 남기면 기념품 증정

노스페이스 에디션 티셔츠를 착용한 홍보대사 신민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물의 소중함을 알리고, 물 부족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유엔(UN)이 제정한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맞아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물 절약을 독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후 자신만의 물 절약 노하우를 3월 26일(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한 인원 중 30명을 선정해 노스페이스 재킷, 노스페이스 에코 티셔츠, 노스페이스 에코 백, 노스페이스 텀블러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이 2015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 활동에 힘입어 노스페이스는 물론 국내 패션업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자 모범적인 코즈마케팅 사례로 평가받고 있으며,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더 많은 분들과 물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8년째 꾸준히 진행해 온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식수 개선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