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으로 하나되는 방콕 축구동호회 "VIP KOREA"
-축구 동호회 "VIP KOREA" 에 대해 소개해주신다면.
저희 "VIP KOREA"팀은 현재 창단된지 7년 정도 되었고, 50여명 회원이 활동중입니다. 매주 모두 참석은 못하지만, 매주 토요일마다20~30여명이 팔람3 지역에 위치한 풋살장에 모여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태국인 같이 나와서 아침 8시부터 2시간씩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교민들을 상대로 회원수를 점차 늘려나가면서 좀 더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는 팀으로 만들어가는 중입니다.
저희는 다른 팀이나 축구를 하신 분들이랑 경기를 하는 기회도 만들어가면서 축구를 통해 친목도 쌓고 운동도 하고 있습니다.
-활동을 하면서 좋은 점이나 즐거웠던 기억은.
사실 저는 축구를 좋아했던 사람도 아니고 현재도 축구를 잘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제가 매주 토요일을 기다리면서 한주를 지내는 이유가 저희 회원분들 모두 좋은 분들이셔서 저는 사실 축구를 하러 온다기보다는 좋은 분들 만나서 같이 운동하고 건강도 찾고 더불어 축구 실력도 늘기 때문입니다.
태국에 가족분들과 같이 계신 분들도 있지만, 저처럼 혼자 먼 타지에 와서 살고계신 분들도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혼자 지내다보면 애로사항도 있고, 건강도 잘 챙기지 못할텐데요, 저는 이렇게 토요축구에 매주 나와서 2시간동안 좋은 분들과 운동도 하면서 건강도 챙기고 친목도 도모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생각합니다.
-회원가입문의 : 총무 정연일 061-846-9390
저희 토요축구 "VIP KOREA"팀에 가입하시는 방법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토요일에 나오셔서 축구를 하실 수 있는 분은 누구든지 오실 수 있습니다.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준비물이나 위치 등을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회원목록 ]
-이의종 단장
-신창호 전 단장
-신현두 초대 단장
-정현민 감독
-정연일 총무
-회원 : 김종환, 신바울, 신윤석, 진성범, 강경일, 고재영, 김기현, 김대권, 김대찬, 김완수, 김재우, 김정민, 맹시영, 박광석, 김보훈, 양재성, 연철, 윤일성, 윤희수, 이상범, 이용민, 이용작, 이응규, 임선우. 정아론, 조용호, 조인태, 원창승, 정철운, 방철호, 추인수, 한덕희, 한정완, 심다솔, 우성원, 석상엽, 이재하
2018. 1. 20 / 방콕, Bang Khlo, Soccer 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