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예 올림피아드·세계 어린이스포츠위원회, MOU 체결

사단법인 국제무예 올림피아드(IMAO 위원장 오노균)와 세계 어린이스포츠위원회(World C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위원회’)는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 14일, 청주시 현도 무예촌에서 양 기관의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WCSC위원회에서는 서현석 위원장, 세계 어린이줄넘기위원회 김후준 회장,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IMAO측에서 민원기 의무지원분과 부위원장, 오풍균 태권도 문화원 홍보이사 등이 참석했다.

 

위원회는 4조 6항으로 구성된 업무협약의 체결에 따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로 했다. 특히 ▲재능기부 ▲공동연구 ▲국제스포츠 이벤트, 대회, 회의 등 참여 및 지원 ▲양호기관 후원 명칭 사용 ▲양 기관 간 우호증진과 상생 파트너십 구축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오노균 위원장은 “세계어린이스포츠위원회는 건강, 행복, 공동체, 소통을 가치로 설립된 국제 조직으로 우리 국제무예 올림픽위원회가 추구하는 배려, 존경, 예의, 공동체정신과 절대 공유”하며 또한 “서현석 위원장님의 훌륭하신 글로벌 리더십은 우리가 추구하는 이상이다. 앞으로 상호 협력으로 건강한 지구촌 건설에 힘을 모을 것”이라고 업무협약(MOU)의 취지를 설명했다.

 

댓글(0)

Powered by 주식회사 국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