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2024 한국 방문의 해 맞아 외국인 방한 관광의 활력 기대
아일랜드브릿지커뮤니케이션즈(대표 장기석)가 3월부터 시작되는 ‘2023 K웨이브콘(KwaveCON)’ 시즌1이 정기 공연 시작에 앞서 쇼케이스 격인 미디어데이를 1월 12일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K웨이브콘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을 동시 공개하고 정부가 발표한 2023~2024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기획된 K웨이브콘 정기 공연 티케팅에 앞서 케이컬처(K-Culture) 및 K웨이브콘의 공식 홍보도 시작했다.
이날 미디어데이에는 한국관광공사 관계자, 국내외 주요 여행사, 국내외 기자, 유튜버, 업계 관계자 등 150여명이 초청받아 참석했다.
공연은 외국인 관광객 한식 투어의 필수 맛집 코스로 통하는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신촌 명문 한식 레스토랑이자 고품격 예식홀인 거구장(K-Tutle) 2층 컨벤션홀을 공연에 최적화한 K웨이브홀로 탈바꿈시켜 개최한다.
2022년 12월 문화체육관광부는 ‘제7차 국가관광전략회의’에서 2023~2024년 2년간을 한국 방문의 해로 선포하고, K-컬처와 관광을 융합하는 한류 콘텐츠를 앞세워 관광 한국으로의 힘찬 도약을 선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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