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피플 | DailyPeople

JBL, 브랜드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 ‘Dare to Discover’ 캠페인 선보여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은 한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월드 아티스트, 프로듀서, 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재범을 JBL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최근 국내에 선보인 JBL TOUR 시리즈 신제품과 함께 ‘Dare to Discover’ 캠페인을 선보인다.

JBL은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재범과 함께한 ‘Dare to Discover’ 캠페인 영상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Dare to Discover’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진정한 개성과 가치 추구에 몰입하고 JBL의 제품들과 함께 일상에서 즐거움을 발견하는 초대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캠페인 영상에서 박재범은 JBL TOUR ONE M2 헤드폰을 사용해 작업에 몰입하며 영감을 찾는다. 또한 세계 최초의 스마트 충전 케이스 및 혁신적인 기능들을 갖춘 새로운 JBL TOUR PRO 2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일상에서 음악을 즐기는 모습도 보여준다. 

 

이와 함께 ‘Dare to Discover, 내 안으로 떠나는 투어(A tour into myself)’ 슬로건을 통해 나 자신에게 집중하고 몰입하는 순간을 완성해 주는 JBL TOUR 시리즈를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