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피플 | DailyPeople

[2015년 신년인사] 채규준 민주평통 서남아협의회장

 

푸른 청양의 이미지처럼, 서로 돕고 결속하면서도 

진취적으로 기상하는 힘으로 함께 달려나가길


안녕하십니까?

2015년 푸르른 청양띠 을미년 한해가 밝았습니다. 

그야말로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저물고 새로운 태양이 뜨겁게 솟아올랐습니다. 

2014년에 이루지못한 소망들, 후회와 아쉬움들은 모두 벗어던지고

저 새롭게 떠오르는 태양의 힘찬 기운을 느끼며 새 마음으로 달려보리라 다짐해보는 시간입니다.

 

지난 한해동안 조국 대한민국에서는 있어서는 안 될 사고 소식으로 오래도록 큰 아픔을 겪었습니다.

다시는 지난 아픔이 반복되지 않기를 기원하며, 새로운 소망을 기도해 봅니다.

 

올 2015년은 을미년 청양띠의 해입니다. 

푸른 청은 진취적이고 직선적이고 활동성이 있는 행동을 품습니다. 그리고 양은 무리를 지어 생활하는 동물인만큼 배려가 깊고 인간관계가 원만하며 예로부터 평화와 온화함을 상징하여 왔습니다.

평화와 온화함 속에 진취적인 희망을 실행해 나가는 힘은 새해소망을 성취해 나갈 우리들의 자세와 닮아 있습니다.

 

진취적이고 직선적이되 스스로를 돌아보는 온화함속에서 평화를 끝까지 이루어내고자 하는 집념

서로를 배려하되,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평화통일에 대한 꿈은 결코 굴하지 않고 끝까지 지켜내고자 하는 힘의결속이 요청됩니다.


민주평통 서남아 협의회는 그러한 집념과 의지를 잃지않고 올 한해도 조국의 평화통일을 위해 헌신해 나갈 계획입니다.

태국 한인사회는 화합하고 서로를 배려하며 결속력이  세계 다른 어느 동포사회보다  우수하여 이 지역 한인사회 여러분께 존경을 표합니다. 

머나먼 이국에서 생업을 위해 몸을 아끼지않고 열정을 쏟아내시면서도 서로의 일에 헌신적인 마음으로 함께하며 결속해 나가는 모습에서 깊은 감동을 받습니다.

 

이렇게 헌신적으로 협조하고 더불어 함께 하는 우리 재 태국 한인사회 여러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올 한해도 푸른 청양의 이미지처럼, 서로 돕고 결속하면서도 진취적으로 기상하는 힘으로 함께 달려나가길 희망합니다.

여러분들의 가정에 항상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2015년 을미년 새해

민주평통 서남아협의회장 채규준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