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순 재태국한인회장
“우리 한인들이 더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
안녕하십니까! 재태국한인회 회장 임부순, 인사드립니다.
지난 1964년 초대 이경손 회장님으로부터 시작된 재태국한인회가 올해로 53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오늘날의 재태국한인회는 그동안 한인회를 이끌어 오신 역대 회장님들과 임원님들, 그리고 한인회의 발전과 번영을 위해 노고와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재태 한인 모두에게 그 공이 있다 할 것입니다.
그동안 우리 한인회는 매년 ‘설날 맞이 떡 나눔 행사’, ‘추석맞이 민속행사’, ‘한인의 날’ 등의 사업을 통하여 재태 한인 사회의 결속과 화합을 이루고, ‘청소년 미술대회 및 백일장’ 그리고 ‘불우 한인 자녀 돕기’등의 장학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삼일절 기념식’, ‘광복절 기념식’ 등의 기념 행사를 통해 한국인으로서의 자긍심과 역사를 잊지 않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6.25 참전용사 마을 방문’, ‘재향군인의 날 행사’, 각종 한류 문화 사업을 진행하여 재태 한인의 위상을 드높였습니다.
2017년 새롭게 출범한 제 30대 한인회에 교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덕분에 벌써 많은 분들이 한인회를 위해 후원하여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래는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한인회비와 후원을 해 주신 분들입니다. 한인회를 위하여 보내주신 회비와 후원금은 정성을 다하여 알뜰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한인회의 재정 투명성 확보를 위하여 매달 한인회 홈페이지와 각종 소식지에 관련 정보들을 게시하겠습니다.
재태국한인회는 세계 여러 나라에 존재하는 다른 한인회와 마찬가지로 한인회 회원님들이 납부해 주시는 한인회비와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우리 한인들이 더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는 재태국한인회가 사명감을 가지고 더욱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