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로 & 바, ‘서울라이트’ 퓨전레스토랑 오픈
로프트 스타일 인테리어와 서울지하철을 컨셉으로 한 퓨전레스토랑 ‘서울라이트’가 지난 3월17일, 태국 방콕의 팔람3 나라티왓에 문을 열었다.
서울라이트는 다양한 퓨전음식과 수제소스, LED 전구소다, 과일 막걸리 칵테일 등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흡사 한국의 전철 안에서 식사를 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분위기가 특별한 즐거움을 주며 한국인, 태국인 전문 셰프의 퓨전 음식을 느낄 수 있다.
서울라이트의 석진항 대표는 “우리만의 파티장소를 찾으실때 팔람3 나라티왓에서 하차하세요”라며 “맛있는 먹거리, 신나는 어쿠스틱, 고향의 포근함과 사랑하고 아끼는 사람들이 웃고 즐기 수 있는 곳, 서울라이트 비스트로 앤 바를 찾아 달라”며 개업인사를 했다.
[인터뷰]
Executive chef Korean(한국인 셰프) : Mr.Tae An
안녕하세요. seoul light bistro and bar 헤드셰프 태안 입니다. 저희 CEO 석진항 대표님은 건강을 위한 음식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서울라이트 레스토랑은 프렌차이즈 식당이며 퓨전음식, 하우스 소스, 음료와 주류를 판매합니다.
우리 서울라이트 아이템들 중에 LED 전구 소다와 맛있는 과일 막걸리 칵테일이 있습니다. 로프트 스타일 인테리어와 서울지하철을 컨셉으로 하여 독특하고 편안한 분위기와 가족같은 환경을 모두에게 제공합니다. 우리 서울라이트 비스트로 앤 바를 많이 찾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Executive chef Thai(태국인 셰프) : Mr.Duang
맛있는 태국음식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태국음식과 유럽음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018. 3. 26 / 방콕 팔람3 나라티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