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한인 청년들의 싱가포르 차세대 통합무역스쿨 참가 후원을 위한 '2018 월드옥타 방콕지회 자선골프대회' 성료
62명 참가, 후원금 21만 바트와 다양한 후원물품들 모여
세계한인무역협회 방콕지회(이하 월드옥타 방콕지회, 지회장 윤두섭)는 지난 6월 30일 더 로얄 랏끄라방 골프장에서 협회원 및 대외 참가자를 포함한 총 62명이 참가한 가운데 자선골프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자선골프대회행사는 8월에 있을 ‘싱가포르 동·서남아시아 차세대통합무역스쿨’(이하 통합무역스쿨)에 열정 있는 방콕지회 젊은 청년 차세대의 참가를 지원하기 위함을 목표로 개최되었다. 본 행사를 통해 모여진 후원금은 사전 신청과 인터뷰를 통과한 최종 15명의 청년 참가자의 항공료와 참가비 및 관련 사업의 예산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러한 행사의 목적과 취지에 동참하고자 모인 방콕지회 협회원들과 유관기관 및 기업체 참가자들은 차세대들을 위해 많은 후원금과 물품들을 아낌없이지원했다.
인, 아웃 Two-way 방식으로 진행된 15개의 조는 12시를 기점으로 일제히 티 오프를 실시했으며, 6시경 모든 조의 라운딩이 종료됐다. 이어 별도로 마련된 만찬장에서 시상식 및 행운권 추첨이 진행됐다.
더운 날씨 속에서 전반적으로 대부분의 참가자가 좋은 성적을 만들기 어려운 가운데, 정현식 수석부회장이 챔피언으로 트로피와 부상으로 타이틀리스트 골프백을 수상했다.
본 행사는 월드옥타 방콕지회의 주최, 주관 아래 유관기관들이 동참한 가운데 많은 교민 사회 오피니언 리더들의 개인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앞으로도 태국 한인 청년들의 창업, 취업 지원사업에 대한 제원 마련의 좋은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수상내역]
-챔피온 : 정현식 월드옥타 방콕지회 수석부회장
-1st 러너 : 박상영 롯데면세점 법인장
-2nd 러너 : 김수지 교민
-롱기상 : 김건우 월드옥타 이사, 박상익 Go Thai Film
-니어상 : 최혜원 TUBM
[외빈 참가 명단]
-대사관 : 임만규 총영사, 박태현 상무관, 이철재 관세관, 이기흠 법무영사
-재태국한인회 임부순 한인회장
-민주평통태국지회 이경진 지회장
-코트라 전춘우 무역관장
-한태상공회의소 박동빈 부회장
-재태국한인회 촌부리지회 김동민 지회장
-관광협회 강준 회장
-연합뉴스 김상훈 특파원
[2018 월드옥타 방콕지회 자선골프대회 후원 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