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댄스곡 ‘Tonight’으로 올 여름 밤을 불태우는 Singer “GOLD”

가수 골드의 8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Tonight’

신나는 일렉기타루프와 어우러지는 신스베이스의 하모니!

 

 

 

가수골드(GOLD)가 오랜 인연이었던 작곡가이자, 요즘 핫 하게 주목 받고 있는‘CuzD’와 첫 호흡을 맞추었다.

 

그 동안 가수골드(GOLD)는 최대 장점이자 매력이었던 랩과 노래를 자연스레 넘나드는 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면 이번 8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Tonight’은 그 동안의 앨범가운데 랩파트 보다 노래파트가 가장 많은 곡으로 골드만의 매력을 어필했다.

 

이번 ‘Tonight’ 에서는 가수골드(GOLD)의 매력적인 저음톤 랩과는 또 다른 상큼 발랄한 매력적인 랩을 들을 수 있다.

 

중간중간 하프 리듬으로 바뀌는 브릿지가 인상적이며, 메이저와 마이너를 넘나드는 화성의 향연이 돋보이는 일렉트로닉 댄스곡 이다.

 

한편, 지인 배우 ‘윤송아’ 주연의 웹드라마 ‘다이아몬드 호텔’에 우정출연을 하게 되어 인연을 맺게 된 원유진(Ryan Won)감독이 가수골드(GOLD)의 8번째 싱글앨범 ‘Tonight’ 뮤직비디오를 연출한다.

 

‘원유진(Ryan Won) 감독’은 떠오르는 신예감독으로 10년차 베테랑 CF감독 출신이며, 특히, 2017년 ‘Doll’이란 작품으로 뉴욕시티 인티펜던스 국제영화제 (이하 NYCIFF) 와 첫 인연을 맺은 4년만인 이번 2021년 제 12회 NYCIFF 비경쟁부분에서 ‘평범한 커플(Ordinary Couple) 이란 작품으로 당당히 좋은 성적을 거두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가수골드(GOLD)가 데뷔 때부터 알고 지낸 20년 베테랑 안무가 ‘윤종인’의 포인트 안무로 ‘Tonight’ 뮤직비디오가 한층 풍성해지면서 가수골드(GOLD)의 8번째 싱글앨범이 기대된다.

 

오는 7월 2일 가수골드(GOLD)의 ‘Tonight’ 음원이 오픈 될 예정이다.

댓글(0)

Powered by 주식회사 국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