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펙스(Thaifex) 2017에서 포장마차, 소맥 컨테스트 등 한국 식문화 이벤트 인기(2-2)

 

타이펙스(Thaifex) 2017에서 포장마차, 소맥 컨테스트 등 한국 식문화 이벤트 인기(2-2)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태국에서 포장마차, 소맥(소주, 맥주를 섞어 마시는 것) 컨테스트 등 한국 식문화를 소재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봬 현지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aT 방콕지사(소장 송미정)는 이번 박람회를 준비하면서 태국이 세계적인 관광국으로 외국 문화에 호의적이며 새로운 흐름을 반영한 트렌디한 신규제품에 관심이 많다는 점에 주목했다.

 

대표적인 서민 문화인 한국식 포장마차 컨셉을 활용해 한국의 문화적 욕구와 음식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태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한국 소맥문화'를 소개하고 ‘소맥 컨테스트'를 마련해 참가자들이 열띤 경연을 벌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