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하 오리지널스)가 수십 년의 세월 동안 아디다스를 이끌어온 클래식 스니커즈로 전개하는 ‘홈 오브 클래식(Home of Classics)’ 캠페인의 일환으로 홍대 축제 거리 일대에서 열리는 ‘홍대 블루스(Hongdae Blues)’ 페스티벌을 지원한다.
홍대문화관광투어가 홍익대학교 인근 상권을 활성화하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는 오리지널스는 주변 상점들과 협업해 행사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클럽, 카페, 펍 등으로 방문해 오리지널스만의 힙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리지널스는 이번 홍대 블루스 행사에서 총 3가지의 이벤트 프로그램 △블루 스페이스(Blue Space) △블루 스트리트(Blue Street) △블루 스팟(Blue Spot)을 선보이며 ‘아붐왔’(신조어 ‘아디다스 붐은 왔다’의 약칭)에 열광하는 소비자들과 만난다.
홍대 블루스에 참여하고 싶은 소비자는 5월 26일~28일 홍대 축제 거리 인근 점포(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20)에 위치한 블루 스페이스를 방문해 아디클럽 멤버십을 인증하면 된다.